본문 바로가기

PHOENIX PYEONGCHANG

스노우파크

HOME > 스노우파크 > 시즌권 > 시즌권 구매

시즌권 구매

시즌권 구매 프리미엄 호텔패키지 바로가기

판매일정

  • Again 2018 휘닉스 3차 : 2018년 11월 16일(금) 오후 3시 ~ 12월 31일(월) 24시

구매 유의사항

  • 외국인은 온라인 구매 후, 내방하셔야 정보등록 가능합니다.
  • 시즌권 정보입력 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인증’ 으로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 본인수령이 원칙이며 수령 시 신분증(사진이 포함된 본인확인증서)을 제시해야 합니다. 미제시시 발급 불가
  • 스키시즌 운영일정, 셔틀버스 노선, 취소/환불 및 양도양수 등 관련안내는 휘닉스평창 홈페이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 현장수령예정자의 경우 셔틀버스 이용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유료권종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해드리는 자녀 1인, 부모1인 무료 제공의 경우, 직계가족에 한해 자녀1인 13세 이하
    (2006년 01월 01일 이후 출생자), 부모1인 60세 이상(195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에 한합니다.
    커플, 패밀리권종의 경우, 해당인원에 따라 무료 제공

시즌권 권종별 특이사항

  • ‘MAD Plus권종’ 시즌권은 17/18시즌 MAD권종 or 12/13시즌~17/18시즌 유료권종을 6년 연속으로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MAD 5권종’ 시즌권은 16/17시즌 MAD 4권종 or 12/13시즌~16/17시즌 유료권종을 5년 연속으로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17/18시즌 미구매 고객 포함)
  • ‘MAD 4권종’ 시즌권은 16/17시즌 MAD 3권종 or 13/14시즌~16/17시즌 유료권종을 4년 연속으로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17/18시즌 미구매 고객 포함)
  • ‘MAD 3권종’ 시즌권은 16/17시즌 MAD 2권종 or 14/15시즌~16/17시즌 유료권종을 3년 연속으로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17/18시즌 미구매 고객 포함)
  • ‘MAD 2권종’ 시즌권은 16/17시즌 MAD 1권종 or 15/16시즌~16/17시즌 유료권종을 2년 연속으로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17/18시즌 미구매 고객 포함)
  • ‘MAD 1권종’ 시즌권은 16/17시즌, 17/18시즌 유료권종을 구매 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17/18시즌 미구매 고객 포함)
  • ‘휘닉스매니아 권종’ 시즌권은 13/14~15/16시즌 동안 부터 1회 이상 ‘유료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양도, 환불, 무료권 제외)
  • 개인회원 시즌권은 회원 유형별(유료권+무료권 포함) 한도가 적용 됩니다. (스탠다드 5 매, 스위트 / 로얄 / 디럭스로얄 6 매, 로얄스위트 7 매)
    기명회원으로 등재된 회원에 한함
  • 법인회원 시즌권은 해당 회사의 근무 중인 임직원 본인 1 인 1 매 한하여 구매 가능하며, 본인 외 이용 불가합니다.
    허위 입력 시 사전 예고 없이 주문취소와 시즌권 발급/수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 유료권종 (MAD, 휘닉스매니아, 싱글, 꿈나무, 커플, 패밀리)

    ① 휘닉스평창 홈페이지 가입 (휴대폰인증 or 아이핀인증 필요)

    ② ‘시즌권 구매하기’ 클릭 (‘MAD/ 휘팍매니아 / 휘닉스꿈나무’ 권종은 구입가능여부 확인 후 구매가능)

    ③ 이용고객 정보 등록 후 결제

    ④ 시즌권 수령, 스키장 / 셔틀버스 이용

  • 발급 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본인확인 후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 발급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시즌권 정보등록 안내

  • 이용고객 정보등록 시 본인 실명인증을 위해 휘닉스평창 회원가입 필수 (미가입시 정보등록 불가)
  • ‘MAD 권종 / 휘닉스매니아 / 휘닉스꿈나무’ 권종은 시즌권 이용고객이 적용대상이 되어야 정상적인 정보등록 가능
  • 본인 사진 및 정보 필수등록 요망 (미등록 시 발급불가)

    본인이 아닌 타인의 사진을 도용/사용하는 경우 사문서 위조로 고발조치 됩니다.

  • 사진등록 규정

    1년 이내에 촬영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한 사진

    권장이미지 : 480×580Pix, 100KB내외 jpg형식의 컬러사진

    선글라스, 고글, 모자, 비니, 헬멧, 마스크 등을 착용한 사진은 등록 불가

    이미지는 규정에 맞게 편집 작업 후 발급되며, 이미지가 부적합한 경우 발급 불가

시즌권 발급 및 지문등록 안내

  • 1) 시즌권 발급 및 수령

    ① 시즌권 수령 시 신분증으로 본인 확인 필수 (신분증 미지참 시 발급 불가)

    ② 수령처

    * 스키장 개장 전 : 서울데스크 (서울 중구 세종대로7길 56[서소문동] M빌딩 3층 고객센터)

    * 스키장 개장 후 : 스키장데스크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스키하우스 1층)

    시즌권 발급일 : 휘닉스평창 홈페이지 공지 및 안내SMS 발송예정

  • 2) 시즌권 지문등록 및 인증

    ① 시즌권 발급 시 최초1회 본인인증을 위한 지문등록을 하셔야 발급됩니다.(대리수령 불가)

    본인에 한해서 신분증 확인 후 지문등록을 완료하고 시즌권을 발급 받습니다.

    ② 시즌권 지문등록 후에도 이용 전에 지문 인증을 하셔야 리프트/곤돌라 탑승이 가능합니다.

    지문 미등록, 지문 미인증자는 게이트를 통과하실 수 없습니다.

    ③ 시즌권 사용을 위한 인증 후에도 매 6시간 마다 재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지문 인증은 스키하우스 및 유스호스텔 (자세한 장소는 추후 공지) 에 설치된 무인지문인증 시스템에서 합니다.

취소 및 환불

환불/취소 기준

구분 개장 전 개장 후
미발급 판매대행사 취소 (100% 취소) 당사 환불 (위약금 10% 징수)
발급 당사 환불 (위약금 10% 징수) 당사 환불 (위약규정 의거 차감/환불)

환불방법

  • 당사 또는 판매 대행사(바로티켓) 환불 접수 ⇒ 일주일 內 승인 후 조건에 따라 환불

환불가능 문의

  • 개장 전 환불 시 : 바로티켓 고객센터 – 02)2202-3435 / 3436
  • 개장 후 환불 시 : 서울 시즌권데스크 1577-0069 ( ARS 6번)
  • 운영시간 : 09시 ~ 18시 까지 (12시~13시 점심시간 / 토, 일, 공휴일 휴무)
    운영시간 변동 시 홈페이지 공지 예정

용어

  • 위약금 : 판매금액의 10%
  • 판매금액 : 고객이 구입한 시즌권의 정상가격
  • 사용기간 : 스키장 개장일부터 60일
  • 기간별가중치 : 개장일 이후 41일~50일(110%) / 개장일 이후 51일~60일(120%)

차감환불 산출식 안내

  • 판매금액 위약금 [{(판매금액-위약금)/60} * 발급일부터 청구일까지 기간*기간별 가중치]

양도·양수 규정

  • 양도·양수 가능기간은 사용기간(스키장 폐장일로부터 30일전까지) 입니다.
  • 양도·양수 수수료 : 30,000원
  • 양수자는 양도받는 시즌권 대상에 포함되어야 양도 가능합니다.
    (예, MAD for 휘팍(1년차) 양도 시 양수자 또한 MAD for 휘팍(1년차) 대상 이어야 합니다.
  • 18/19시즌 스키시즌권 제 6조 규정 내 ‘양도·양수 불가능 권종’으로 분류된 시즌권은 양도·양수 불가 합니다.
  • 상위 기입되지 않은 규정은 18/19시즌 휘닉스평창 시즌권 약관을 기준으로 합니다.

문의처

  • ▶휘닉스 평창 시즌권데스크◀
  • 문의 : 1577-0069 (ARS 6번)
  • 운영시간 : 월 ~ 목 (09시 ~ 18시) / 금 (09시 ~ 16시) 까지
  • 토, 일, 공휴일 휴무 (운영시간 변동 시 홈페이지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