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ENIX HOTELS & RESORTS

HOME

23/24 휘닉스 스노우 파크 시즌 패스 2차 판매

상품 기간

2023년 10월 17일 ~ 2024년 1월 15일

23/24 시즌 패스 가격 안내

23/24 시즌 패스 가격 안내
구분 PRIME SINGLE PRIME FAMILY PRIME PLUS
· 시즌 패스 대인 1인
· 블루캐니언 대인 1인
· 스노우 빌리지 대인 1인
· 커피(Hot) or 탄산음료 5잔
· 시즌 패스 대인 1인
· 시즌 패스 + 장비 자녀 1인
· 블루캐니언 대인 1인 + 자녀 1인
· 스노우 빌리지 대인 1인 + 자녀 1인
· 식사 2회
· 커피(Hot) or 탄산음료 10잔
· 시즌 패스 대인 1인
· 시즌 패스 + 장비 자녀 1인
· 블루캐니언 대인 1인 + 자녀 1인
· 스노우 빌리지 대인 1인 + 자녀 1인
· 전용 주차 1대
· 시즌 락카 1개
· 식사 2회
· 커피(Hot) or 탄산음료 시즌 내 무료
1차 판매
(2023.09.12 ~ 10.16)
판매 종료
2차 판매
(2023.10.17 ~ 2024.01.15)
52만원
구매
60만원
구매
180만원
구매

※ 1차 구매 고객에게도 스노우 빌리지 무료 입장이 공통 제공됩니다.

공통 사항
- 23/24 시즌 내내 리프트를 탈 수 있는 시즌 패스 제공
- 따뜻한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무료 입장(무료 입장 기간: 2023년 12월 1일 ~ 2024년 2월 29일)
- 겨울의 또 다른 즐거움, 스노우 빌리지 무료 입장(무료 입장 기간: 2023년 12월 1일 ~ 2024년 2월 29일)

PRIME FAMILY/PRIME PLUS 자녀 기준: 주민등록번호 기준 2005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이전 출생자는 성인으로 간주)

※ PRIME PLUS 시즌 패스 자녀 추가 등록 가능: 개장 후 현장 데스크에서 30만원 추가 시 자녀 1인 추가 가능

※ 식사권 및 커피 사용처: 몽블랑, 스키하우스, 로맨스힐, 블루캐니언 푸드코트

※ 제공 커피: 아메리카노(Hot)

※ 제공 식사: 사용처 식사 메뉴중 택1

※ PRIME PLUS 시즌 락카 장소

23/24 시즌 패스 가격 안내
구매일 상품명(구매 문자에서 확인) 배정 장소 비고
2023.09.12 23/24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유스호스텔 2층 전년 동일
2023.09.21 ~ 10.16 23/24 프라임 플러스2 시즌패스 유스호스텔 or 스키하우스 현장 배정
2023.10.17 ~ 23/24 프라임 플러스_스키하우스 스키하우스 현장 배정

시즌 패스 구매 유의 사항

1. 구매 후 휘닉스 파크 홈페이지에서 시즌 패스 정보 입력 시 '휴대폰 인증'으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 취소/환불 및 양도/양수는 이용 약관 참고 바랍니다.

3. 전용 주차 차량 등록은 1회/1대에 한하여 가능하며, 번호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4. 전용 주차 등록 차량 번호 변경 수수료 금액: 1회 10만 원(사고 등 렌터카 이용 시 동일 적용)

23/24 시즌 패스 취소 및 환불 규정

1) 시즌 패스의 환불은 휘닉스 스노우 파크 개장일로부터 60일까지만 가능하며 시즌 패스 환불 시에는 시즌 패스 이용 자격이 상실되고, 휘닉스가 고객에게 제공한 혜택(자녀 무료 시즌 패스 포함) 또한 상실됩니다.

2) 미발급 시즌 패스는 차기 시즌으로 이월이 불가합니다.

3) 시즌 패스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키장 개장 전

가. 시즌 패스 미발급: 시즌 패스 전액 환불

나. 시즌 패스 발급: 환불 위약금(구매 금액의 10%) 발생
(예: 프라임 플러스 1인권 1,500,000원의 10% = 150,000원 발생)

2. 스키장 개장 후

가. 시즌 패스 미발급: 환불 위약금(구매 금액의 10%) 발생(단, 환불은 해당 시즌 스키장 폐장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

나. 시즌 패스 발급: 환불 위약금(구매 금액의 10%) 및 사용 위약금 [(구매 금액/60일) * 개장일로부터 환불 요청일까지의 기간] 발생
(예: 12월 1일 개장 후 12월 10일 요청 시 - 프라임 플러스 1인권 1,500,000원의 10% + (1,500,000원/60일 * 환불 요청일 포함 10일) = 400,000원 발생)

※ 정부의 지침 [전염병, 감염병 등 관련 명령(집합 금지 등), 이용 제한, 시설 폐쇄 등]으로 인하여 휘닉스의 스키장이 운영되지 않은 기간은 개장일로부터 환불 요청일까지 일수에 포함되지 않음

3. “프라임 패밀리 시즌패스” 또는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이 식사권 및 음료 무료 쿠폰을 전부 미사용 했을 경우, 식사권 및 음료 무료 쿠폰 반납 확인 후 위 1, 2호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4. “프라임 시즌패스” 또는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이 식사권 또는 음료 무료 쿠폰을 사용한 경우, 환불 방법은 위 1,2호의 방법을 적용하고 식사권 정상가(35,000/매) 또는 음료 무료 쿠폰(5,000/매)를 추가 차감합니다. 환불되지 않은 식사권 및 음료 무료 쿠폰은 “프라임 패밀리 시즌패스” 환불과 별도로 2024. 02. 29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4) 환불 신청은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시즌 패스 데스크에 신청하여야 환불 접수되며, 최종 사용 일수는 신청 접수일까지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5) 실물 카드 시즌 패스를 발급받은 고객은 환불 시 실물 카드(자녀 무료 시즌 패스 포함)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6) 휘닉스의 귀책 사유(휘닉스 스노우 파크 전체 미운영 또는 전체 운영 중단)로 인하여 시즌 패스의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휘닉스는 환불 위약금(고객 구매 금액의 10%)를 고객에게 지급합니다.

단, 고객이 시즌 패스 발급 후 스키장 개장 중에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사용 위약금 [(구매 금액/60일) * 개장일로부터 환불 요청일까지의 기간]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